완주군 인터넷신문

글로벌 네비게이션
HOME
로그인
완주군청
문화관광

주민행정

완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행정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완주군 아파트 르네상스 주민화합 행사 잇따라 개최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8.06.12
조회수
172

완주군 아파트 르네상스 주민화합 행사 잇따라 개최

14일부터 삼례·이서·상관·용진 등 화합한마당… 작품전시·체험 다양

 

완주군에서 아파트 르네상스 주민화합 한마당이 연이어 개최된다. 

 

12일 완주군에 따르면 지난해 5월부터 6월에 개최됐던 상반기 아파트 르네상스 공동체가 만드는 주민화합 행사가 올해는 지방선거의 영향으로 선거 이후 잇따라 개최된다.

 

우선 14일에는 삼례 대명아파트 사랑의 하모니 공동체가 먹거리 체험 및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16일에는 이서 부영아파트 공동체, 남양사이버아파트 공동체, 상관 지큐빌아파트 공동체가 상반기 프로그램 작품전시회와 함께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이어 18일에는 삼례 주공1차아파트 꿈마루터 공동체가 작품 전시회, 비누공예, 쿠키 만들기 등의 체험을 진행하며, 19일에는 이서 이노힐스아파트 공동체가 하모니카 공연과 프리마켓이 진행될 예정이다.

 

21일에는 삼례 주공2차아파트에서 아파트 르네상스 공간 개소식과 함께 주민화합한마당이 열리며, 22일에는 용진 원주아파트 다인꿈터 공동체, 23일에는 봉동 렉시안아파트 띵톡 공동체가 화합 한마당 행사를 앞두고 있다.

 

27일에는 이서 LH9단지 한마음공동체, 29일에는 이서 에코르1,2단지에서 주민화합행사가 열리고, 30일에는 봉동 코아루1차에서 어린이 프리마켓, 작품 전시회, 풍선아트체험, 음식 나눔이 이뤄진다.

 

강평석 공동체활력과장은 “올해도 완주군 관내 아파트 곳곳에서 다채로운 주민화합 한마당이 개최된다”며 “건강한 아파트 공동체 만들기는 주민참여와 소통으로 서로 협력하고 관심을 가질 때 가능하다”며 “이번 주민화합행사를 통해 아파트 르네상스 공동체 행복에너지가 곳곳에 펼쳐지고 주변으로 계속 확산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공동체활력과 290-3231>

 


완주군 아파트 르네상스 주민화합 행사 잇따라 개최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