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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군 ‘친절민원서비스 실천 다짐 결의’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9.01.08
조회수
482

완주군 ‘친절민원서비스 실천 다짐 결의’

3년 연속 우수기관 걸맞게 올해도 친절 다짐

 

3년 연속 민원서비스 정부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완주군이 올해도 군민이 공감할 수 있는 친절 민원서비스를 이어나간다.

 

8일 완주군은 2019년 새해를 맞아 군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더욱 향상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과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친절민원서비스 실천 다짐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결의대회에서는 종합민원과 내 새내기 공무원의 ‘친절민원서비스 다짐 결의문’ 낭독과 전 직원이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처리를 실천 해 민원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완주군의 밝고 친절한 이미지로 다시 찾고 싶은 완주군을 만들기 위해 ‘Smile 친절민원서비스 실천’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종합민원과는 매주 화요일 업무시작 전 친절을 생활화하기 위해 전 직원이 돌아가며 ‘일일 친절교관’을 지정해 친절사례 공유 등 친절역량 강화 교육을 자체 실시해 친절도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송양권 종합민원과장은 “올해 완주군 사자성어인 ‘유지사성’을 직원 하나하나가 가슴에 새겨 친절민원서비스 다짐의 뜻을 모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Smile 친절민원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종합민원과 290-2943>

 

 


완주군 ‘친절민원서비스 실천 다짐 결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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