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인터넷신문

글로벌 네비게이션
HOME
로그인
완주군청
문화관광

문화/관광

완주군의 다양한 문화/관광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완주군 태국 관광객 유치 청신호 켰다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8.12.04
조회수
628

완주군 태국 관광객 유치 청신호 켰다

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 태국관광협회 회의 참석 프레젠테이션 ‘호응’

 

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센터장 임채군)가 태국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4일 완주군은 태국관광협회(ATTA)와의 문화관광분야 국제교류를 통해 태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

 

최근 완주군은 ‘태국관광협회 경영자 정기회의’에 참석해 완주군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완주군의 관광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받았다.

 

프레젠테이션 발표와 홍보영상 상영이 끝난 후 태국관광협회 회원 여행사들의 완주군 관광관련 문의가 쇄도했으며, 2021년 완주 방문의 해를 기점으로 연간 1000명 이상의 태국 관광객 유치를 약속하는 등 소기의 성과를 거뒀다.

 

이번 홍보를 주관한 임채군 센터장은 “2박 4일간의 힘든 일정이었지만, 완주군을 알리고 태국 관광객을 유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보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국 관광객 유치를 총괄하고 있는 센터는 지난 10월 6일 완주군과 태국관광협회의 ‘문화‧관광분야 국제교류 촉진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데 가교역할을 한 바 있다.

 

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는 향후 외국인 대상 관광상품 개발과 외국어 관광안내체계를 구축하고 전주한옥마을, 무주태권도원 등 인접 지역의 관광자원을 연계 홍보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담당부서 관광체육과 290-2623> 

 


완주군 태국 관광객 유치 청신호 켰다1

완주군 태국 관광객 유치 청신호 켰다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