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인터넷신문

글로벌 네비게이션
HOME
로그인
완주군청
문화관광

보건/복지

군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완주군청의 모습입니다.

완주 노인일자리 어르신 “지난 1년 값진 시간”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19.11.29
조회수
358

완주 노인일자리 어르신 “지난 1년 값진 시간”

완주시니어클럽, 일자리사업 참여자 문화행사

 

완주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지난 1년의 시간을 뒤돌아보며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6일 우석대학교 아트홀에서는 완주시니어클럽 주최로 노인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 행사로 노인일자리 문화행사 기념식과 우수참여어르신 표창장수여 및 일 년의 활동영상을 상영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어 2부에서는 MBC라디오방송 <2시N놀자> 프로그램 공개방송이 진행됐다. 공개방송은 어르신 장기자랑과 유명 트로트가수 공연으로 참여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기면서 큰 박수를 받았다.

 

문화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노인일자리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되고 값신 시간이었다”며 “행사를 통해 지난 1년의 시간을 돌아보니 괜히 뭉클해 눈물이 나기도 했고 공연에서는 맘껏 웃는 등 정말 울고 웃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노인 일자리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이 봉사활동과 경제활동으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고 있어 항상 감사하고 있다”며 “이제는 100세를 넘어 120세로 나아가고 있는 만큼 완주군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존경받는 노후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사회복지과 290-2204> 


완주 노인일자리 어르신 “지난 1년 값진 시간”1

완주 노인일자리 어르신 “지난 1년 값진 시간”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