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온라인 쇼핑몰 완주몰문 연다

올 하반기 개시 목표판로 확대로 지역경제 견인 기대

 

완주군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생산자들의 소득증대 지원을 위해 온라인 통합유통플랫폼인 완주몰을 론칭한다.

 

완주군은 지난 15일 완주몰 입점사 모집공고를 내고, 16일에는 입점사 모집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완주몰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완주몰은 관내 농업·제조업·서비스업·사회적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생산자들에게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홍보·마케팅, 거점물류 공간 지원 등을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 구축을 목표로 올 하반기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완주몰 입점사 모집 대상은 완주군 소재 농업·제조업·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의 생산자로 공고일 이후부터 상시 입점 신청서를 받고 심사과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완주몰은 개시 이후 회원가입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완주몰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하고 안전한 완주로컬푸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생산자들에게는 더 넓은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몰이 지역 생산자의 소득증대와 성공을 향한 페이스메이커로서 완주군 생산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생산자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 그리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경제식품과 290-4041>

 

온라인통합유통완주몰연다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