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7건
페이지 1 / 2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첨부파일 | 작성일 | 조회수 |
|---|---|---|---|---|---|
| 17 | 건강증진과 조은경 주사님을 칭찬합니다. | 오** | 2026-03-09 | 85 | |
| 16 | 보건진료소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김** | 2025-11-30 | 177 | |
| 15 | 너무 감사한 분이신 전수진 주무관님을 칭찬하려 합니다. | 최** | 2023-11-13 | 634 | |
| 14 | 영양플러스 담당 전수진 주무관님 을 칭찬합니다... | 심** | 2023-11-07 | 539 | |
| 13 | 문화역사과 문화유산팀 전소현주무관을 칭찬합니다. | 안** | 2023-03-06 | 597 | |
| 12 | 감염병 대응팀 임인하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안** | 2023-01-18 | 723 | |
| 11 | 코로나 방역 관리팀 구급차 지원 정말 감사드려요. | 김** | 2022-11-26 | 651 | |
| 10 | 워크온 건강챌린지 참여 _건강증진과??? | 박** | 첨부파일 있음 | 2022-11-10 | 866 |
| 9 | 살맛나는 소양면 | 정** | 2022-09-27 | 625 | |
| 8 | 열한시 사십분 점심시간 임박이라 의사가 자리에 없다며 거절당했습니다. | 이** | 2022-09-20 | 1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