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중소기업 판로 확대 위한 공공구매 매칭데이

13개 공공기관-16개 중소기업 참여 판로 개척 도움

 

완주군이 지역 중소기업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돕기 위해 공공구매 매칭데이를 열고, 공공기관과 기업 간 실질적인 구매 상담의 장을 마련했다.

 

2일 완주군은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공구매 매칭데이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4821일 체결한 관내 중소기업 성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지역 중소기업이 공공조달 시장에 보다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군과 완주군의회,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전북지방조달청, 완주산단진흥회 등 6개 기관이 공동 주관했다.

 

행사에는 완주군·완주교육지원청·완주군인재육성재단 등 13개 공공기관과 16개 관내 중소기업이 참여해 기업이 생산한 우수 제품을 공공기관에 직접 소개하고 1:1 맞춤형 구매 상담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실질적인 계약 체결과 신규 판로 개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공공조달 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해 공공조달 길잡이원스톱 컨설팅도 함께 운영해 조달 절차, 입찰 전략, 서류 준비 등 실질적 정보를 제공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공공구매 매칭데이가 지역 중소기업의 새로운 판로 개척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오늘의 만남을 계기로 완주군 중소기업과 공공기관이 지속 가능한 협력 관계로 함께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290-3783>

 

공공구매 매칭데이 행사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