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 삼봉시온성교회, 이불화장지 기탁

7-1여선교회, 봉동 희망나눔가게에 50만 원 상당 지원

 

완주군 삼례읍 삼봉지구에 위치한 삼봉시온성교회(목사 고우균) 7-1여선교회 회원들이 지난 8일 봉동읍을 찾아 희망나눔가게에 50만 원 상당의 차렵이불세트와 화장지를 전달했다.

 

삼봉시온성교회는 각 선교회에서 천사운동이라는 주제 아래 완주군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다.

 

7-1여선교회는 올해 봄에도 희망나눔가게를 찾아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과 식료품을 기부하며 취약계층의 생활지원에 동참했다. 하반기에도 같은 취지로 희망나눔가게를 찾아 온정의 손길을 더하며 차가워지는 공기를 따뜻한 온기로 채우는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삼봉시온성교회 7-1여선교회 회장은 회원들과 물품기부를 계획하며 취약계층이 가장 필요로 하는 물품, 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여러 고민을 하며 전달식을 준비했다작은 힘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씨앗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 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봉동읍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체감도 높은 복지와 맞춤형복지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봉동읍 290-3298>

 

삼봉시온성교회 7-1 여선교회 전달식.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