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완주군 귀농귀촌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 기획감사실
- 등록일 2019-10-02
- 첨부파일
“완주군 귀농귀촌을 환영합니다”
삼례 백두마을 귀농·귀촌자 환영행사
완주군 주민들이 귀농귀촌인 환영행사를 통해 이웃의 정을 나눴다.
27일 완주군 귀농귀촌 지원센터는 지난 26일 삼례 백두마을에 귀농한 귀농·귀촌인 안상희씨 등 3명을 환영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마을주민 40여명이 참석해 함께 점심식사를 하고, 주민들과 대화하며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안상희씨는 “시골에 이사와 낯설고 서먹하기도 한데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화합하여 살겠다”고 말했다.
이승택 백두마을 이장은 “귀농·귀촌인들과 주민들 간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서로가 더욱 친해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농업축산과 290-24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