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 고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풍물, 시낭송, 요가, 캘리그라피 등 1년 성과 선보여

 

완주군 고산면 주민자치회(회장 박병주)가 지난 1‘2025 고산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며 한 해의 주민자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주민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주민자치회는 수강생과 강사, 주민자치위원, 지역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산면 행정복지센터 3층 공연장과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와 작품 전시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행사는 오후 1시 만경강밴드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열었다. 이어 2시부터 풍물, 한글 시낭송, 요가, 노래교실, 생활체조, 난타, 고고장구 등 7개 반의 공연이 잇따랐다. 수강생들은 1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층 전시실에서는 한글, 캘리그라피, 컴퓨터, 서예반 수강생들이 제작한 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배움의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공간으로 운영됐다. 행사는 오후 4시 기념품 꾸러미 나눔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고산면 주민자치회는 2013년 구성된 이후 서예, 한글, 컴퓨터, 난타, 요가, 생활체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주민들의 여가·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박병주 회장은 주민 여러분의 성원 속에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주민자치가 지역 화합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유희태 완주군수는 행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박병주 회장님과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강사님과 수강생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고산면 290-3626>

 

고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