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인터넷신문

글로벌 네비게이션
HOME
로그인
완주군청
문화관광

주민행정

완주 군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행정사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완주군 경천면, 코로나 대응 등 현안업무 적극 대응

작성자
기획감사실
작성일
2020.02.06
조회수
445

완주군 경천면, 코로나 대응 등 현안업무 적극 대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전파 및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 발굴

 

완주군 경천면(면장 강향임)이 복지사각 해소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을 관내 주민에게 적극 전파하는 등 현안 추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3일 완주군 경천면에 따르면 관내 주민을 대상으로 신종 감염증 예방수칙 홍보와 함께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위기가구 발굴에 역점을 두고 추진할 것을 이장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에게 당부하는 등 현안을 직접 발벗고 나섰다.  

 

경천면은 전년도에 발굴해 연계한 가구 방문과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있어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대상자를 중점적으로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등을 전파하였다.

 

경천면은 가정방문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복지욕구를 파악하고 가구에 맞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을 수립해 행정과 민간자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연계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향임 경천면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홍보는 물론 이장 및 지역에 사는 이웃 분에게 생활하시면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발굴해 줄 것을 요청하고 앞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부서 경천면 290-3791> 


완주군 경천면, 코로나 대응 등 현안업무 적극 대응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