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공동육아나눔터, 인형극버블쇼 호응

가정의 달 특별프로그램 열어

 

 

완주군 공동육아나눔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프로그램으로 인형극과 버블쇼를 열어 큰 인기를 끌었다.

 

17일 완주군에 따르면 공동육아나눔터는 완주군청 문예회관 옆 잔디광장에서 50여 가정이 참석한 가운데 <카멜레온 애벌레 및 하마와 친구들> 인형극과 버블쇼를 열었다.

 

공동육아나눔터는 12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해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장난감과 도서를 대여하며 돌봄품앗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매주 수요일 미술퍼포먼스와 체육활동, 목요일 꼬마파티셰 쿠킹데이와 오감활동, 그리고 매주 금요일에는 목공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오는 25일에는 영유아 자녀를 둔 맞벌이 가정을 대상으로 삼봉지구 우미린 아파트 잔디광장에서 가족문화공연으로 인형극과 풍선공연을 연다.

 

한 참가 가족은 다양한 연령대의 자녀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인형극과 버블쇼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이 운영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김정은 완주군 가족센터장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들이 서로의 소중함을 알고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완주군 가족들의 관계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공동육아나눔터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가족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용진공동육아나눔터(244-1033), 삼봉공동육아나눔터(262-2698)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부서 교육아동복지과 290-2212>

 

공동육아나눔터인형극버블쇼.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