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동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거제시 방문

위원 소통 강화 지역 복지 향상 더욱 노력

 

완주군 동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인정식, 황은숙)가 최근 거제시 일대를 견학하며 위원 간의 단합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거제시로 출발하기 전, 소양면에 위치한 아동 공동생활가정 아버지의 집을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담은 후원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위원들은 타지역 사례를 간접적으로 접하고 소통을 강화하며, 향후 동상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민관 협력 사업 추진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계기를 마련했다.

 

인정식 공동위원장은 협의체 구성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힐링을 통해 얻은 새로운 마음가짐과 아이디어로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협의체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은숙 동상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고 있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르신 이·미용 봉사, 밑반찬 배달 등 민관 협력을 통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서비스 연계를 통해 주민 복지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담당부서 동상면 290-3756>

 

동상면_지역사회보장협의체선진지견학.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