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 ()현춘식품-봉동읍, 맞춤형복지 협약식

용진읍 소재 회사지속적인 나눔 실천약속

 

완주군 용진읍에 소재한 건어물 및 농산물 가공업체인 유한회사 현춘식품(대표 백현춘)이 봉동읍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봉동읍,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백현춘 ()현춘식품 대표는 희망나눔가게를 찾아 운영 설명을 듣고 후원물품을 지원한 후 지속적인 나눔 실천과 맞춤형 복지제공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현춘식품은 평소 지역의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신장이식 여중생의 구급차량 비용 및 생필품을 지원하고, 용진읍 나눔냉장고에 물품을 후원해 취약계층의 생활을 지원하는 등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백 대표는 작은 손길을 더해 취약계층의 삶을 지원할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항상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용진읍뿐만 아니라 완주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봉동까지 찾아주셔서 전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를 전한다취약계층에게 질 높은 맞춤형복지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대표님의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체감도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봉동읍 290-3298>

 

봉동읍_현춘식품취약계층지속지원약속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