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봉동읍, 동절기 소외계층 위한 불고기 나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직접 만들어 지원

 

완주군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국인숙, 윤당호)가 추운 동절기를 지내야 하는 취약계층들의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영양 가득한 이웃 사랑불고기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매년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되는 지역 특화사업 중 하나로, 건강영양상 어려움을 겪을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영양가 높은 불고기 반찬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위원들은 직접 채소를 손질하고 불고기를 양념해 만들었으며, 봉동읍 희망나눔가게 운영일에 맞추어 나눔가게 냉장고에 진열해 원하는 대상자들이 수령해 갈 수 있도록 했다.

 

가정방문이 필요한 세대에는 직접 불고기를 가지고 찾아가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동절기 안전수칙을 전달했다.

 

국인숙 공동위원장은 관내 소외계층이 기력을 보충해 동절기를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올해 10여 개 이상의 특화사업을 추진하며 모두가 따뜻한 봉동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체감도 높은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일년 내내 관내 취약계층을 돌아보며,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을을 전한다봉동읍에서도 취약계층과 위기가구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봉동읍 290-3298>

 

봉동읍_불고기나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