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봉동읍 행복나눔회, 100만 원 상당 물품 기부

봉동희망나눔가게에 생필품, 식료품 등 지원

 

완주군 봉동읍 행복나눔회(회장 이용국)가 새해를 맞아 봉동희망나눔가게에 100만 원 상당의 생필품과 식료품을 지원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이용국 행복나눔회 회장을 비롯한 행복나눔회 회원들의 뜻에 따라 마련됐다.

 

행복나눔회는 지역의 선후배가 마음을 모은 봉사모임으로 올해로 4년째 연초에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희망나눔가게에 물품을 기부하며 사랑을 나누고 지역의 온기를 전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이용국 행복나눔회 회장은 새해를 시작하며 설렘보다 삶의 어려움으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았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봉동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항상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기부와 나눔에 앞장서 주시는 이용국 회장님 및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전한다병오년 새해 봉동읍 지역특화사업을 적극 추진해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새해 시작부터 따뜻한 나눔으로 지역에 온기를 전해주신 회장님과 회원들의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추운 날씨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봉동읍 290-3298>

 

행복나눔회100만원상당물품기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