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완주군 이서교회, 바자회 수익금 700만 원 기부
- 작성자 기획예산실
- 등록일 2026-01-08
- 첨부파일
완주군 이서교회, 바자회 수익금 700만 원 기부
이서면 조손‧다문화가정 장학금으로 전달
완주군 이서교회(담임목사 김용)가 성탄절을 맞아 개최한 ‘성탄기념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 700만 원을 관내 조손가정 및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이번 바자회는 단순히 성탄의 기쁨을 나누는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마련하고자 마련된 나눔 행사로 교인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정성이 더해져 의미를 더했다.
기부받은 장학금은 이서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추천된 조손가정과 다문화가정 자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아이들의 학업과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 이서교회 담임목사는 “성탄의 의미는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교인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지역의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소미례 이서면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이서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이 도움이 꼭 필요한 가정의 아이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서교회는 평소에도 이웃돕기 성금 기탁과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담당부서 이서면 290-3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