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 제목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일반직 직원 60명 공개채용
  • 작성자 기획예산실
  • 등록일 2025-09-15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일반직 직원 60명 공개채용

행정기술직, 오는 25일부터 접수 시작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 2단계 신규 위수탁 사업의 안정적 수행을 위해 일반직 직원 60명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수영장을 포함한 체육시설 4개소 추가 위수탁 등 2단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것으로 행정·운전·체육(수영전기·기계·건축 등 다양한 직렬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규모는 총 60명으로 행정직 8(경력 1명 포함) 기술직 52(체육 35, 운전 9, 전기 4, 기계 3, 건축 1) 등이다.

 

응시원서 접수는 오는 25일부터 10118시까지로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필기·면접 전형을 거쳐 10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단은 채용 전 과정을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고 블라인드 방식을 통해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응시자격의 세부요건은 완주군 홈페이지와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채용 전용 홈페이지(https://wjss.hrdm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해 10월 출범해 올해부터 완주군으로부터 공영마을버스, 공영주차장, 종량제봉투 판매, 고산자연휴양림 운영, 공설공원묘지 운영 등 5개 사업을 위탁받아 수행하고 있다. 체육시설 등 2단계 신규 위수탁 사업을 통해 공단의 기능을 강화하고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와 주민 복리증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담당부서 시설관리공단 270-9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