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문화로 더위 이겨요

완주문화의집삼례생활문화센터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완주문화의집·삼례생활문화센터가 무더위에 지친 완주군민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K-POP댄스 도예체험 나만의 우산 만들기 완주의 역사를 탐방하는 완주에서 만나는 한국사’(10세 이상) 등 아동·청소년 강좌와 어르신 인지놀이 건강댄스 라인댄스 포슬린 아트(도자기 그림공예) 라탄공예 등 성인 강좌로 총 9개 프로그램이 7~8월간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삼례생활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선착순 모집)로 진행되며, 완주군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삼례생활문화센터-네이버밴드또는 완주문화예술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전화 문의는 완주문화의집·삼례생활문화센터(063-291-0586)로 하면 된다.

 

길미경 완주문화의집·삼례생활문화센터장은 이번 여름방학 특강이 무더위에 지친 군민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군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의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린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군은 군민 모두가 일상 속에서 문화를 쉽게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이번 여름방학 특강을 통해 군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생활문화 확산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문화역사과 290-2597>

 

청소년문화의집여름프로그램시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