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완주 삼례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호응
- 작성자 기획예산실
- 등록일 2025-11-13
- 첨부파일
완주 삼례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호응
농악, 요가, 라인댄스, 난타 등 1년 성과 선보여
완주군 삼례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현철)가 주관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12일 삼례읍 행정복지센터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발표회는 수강생, 주민, 각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야금 공연을 시작으로 ▲농악 ▲한냇물학당 ▲요가필라테스 ▲고고장구 ▲노래교실 ▲라인댄스 ▲다이어트 요가 ▲난타 등 총 12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 간 갈고 닦은 끼와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또한 행정복지센터 내부 곳곳에 한냇물학당과 서예교실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며, 발표회에 참석한 수강생·가족·주민들에게 볼거리와 추억을 함께 제공하였다.
윤현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뛰어난 작품들과 열정이 가득한 공연 덕분에 수강생뿐만 아닌 참석하신 주민 모두가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며 “문화예술의 도시 삼례읍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동빈 삼례읍장은 “발표회를 위해 노력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님들과 수강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오늘 발표회를 통해 주민자치위원회가 주민의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길 바라고,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읍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삼례읍 290-3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