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배움의 1년을 무대에완주 용진읍 주민자치 발표회

노래교실민요라인댄스 등 기량 펼쳐

 

완주군 용진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호연)가 지난 26일 제3회 용진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완주문예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희태 완주군수를 비롯해 지역 기관 단체장 및 수강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래교실, 민요, 라인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수강생들은 올해 2개 주민자치프로그램에서 배운 기량을 무대 공연, 작품 전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였으며 주민들은 각 프로그램별 성과를 직접 확인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민요, 폼바, 라인댄스 등 공연 프로그램의 무대는 큰 호응을 얻었으며, 서예 작품 전시는 주민들이 자유롭게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호연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활력있는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여해 주신 각 팀에 따뜻한 격려와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시며 오늘 발표회를 열심히 준비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과 호응해 주신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용진읍 290-3482>

 

용진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3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