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봉동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황

웃음 치료, 요가, 라인댄스 등 11개 프로그램 선보여

 

완주군 봉동읍이 올 한 해 동안 운영된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풍성한 성과를 주민들과 함께 나누는 ‘2025년 봉동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최근 완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발표회는 1년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한 봉동읍 주민들이 주인공이 되어 무대를 꾸몄다.

 

특히, 현장은 열정 가득한 참여자와 이들을 응원하는 지역 주민들의 열기로 가득 찼으며, 단순한 발표회를 넘어 주민화합과 소통의 장이 됐다.

 

발표회는 고고장구의 흥겨운 리듬으로 시작해 웃음 치료, 요가, 라인댄스, 감동을 선사한 편지쓰기 낭독, 색소폰, 노래교실 등 총 11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주민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며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주민자치 활성화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군수, 군의장, 도지사, 한국주민자치중앙회장, 봉동읍 주민자치위원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조건희 봉동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었던 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이 행복하고 발전할 수 있는 봉동읍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는 주민 중심의 자치프로그램 운영으로 공동체 역량이 강화되고 주민 행복과 주민자치 발전을 확인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주민자치야말로 완주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끄는 가장 중요한 동력이라고 강조했다.

 

<담당부서 봉동읍 290-3449>

 

봉동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