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완주군 구이면 구이앤금우통신, 장학금 기탁
- 작성자 기획예산실
- 등록일 2025-12-04
- 첨부파일
완주군 구이면 구이앤금우통신, 장학금 기탁
바자회 수익금 마련해 50만 원 전달
완주군 구이면 (유)구이앤금우통신(대표 김정환)이 구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호순, 최은아)에 지역 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유)구이앤금우통신은 자체 바자회를 통해 장학금을 마련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자 손길을 내밀었다.
또한 최근 독감 등 겨울철 감염병이 확산되는 상황을 고려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마스크와 소면 등 식료품도 함께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전호순 공동위원장은 “정말 고맙고 따뜻한 마음 덕분에 우리 지역 아이들이 조금 더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이렇게 이어지고 있다는 게 참 든든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은아 구이면장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청소년과 어르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여 주시는 (유)구이앤금우통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지원금과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가정과 어르신들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환 대표는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되돌려 드리고 싶었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구이앤금우통신은 매년 추석·설 명절마다 라면과 쌀 등 생필품을 꾸준히 기부해 왔으며,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을 한부모가정 시설 등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고 있다.
<담당부서 구이면 290-35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