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삼례읍에 퍼지는 나눔 온기새해 기부 릴레이

백미 400kg, 후원 성금 750만 원 등 각계각층 후원 손길

 

완주군 삼례읍에 병오년 새해를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기부 행렬이 이어지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번 기부 릴레이는 지난 연말 삼례성결교회의 백미 200kg 기탁으로 시작됐다. 이후 경대근 씨 500만 원 새봄가정의학과 200만 원 이득로 씨 50만 원 후켄 삼봉점 백미 200kg 등 개인과 단체의 따뜻한 후원이 이어지며 새해까지 나눔의 온기를 더하고 있다.

 

기부에 참여한 장선규 삼례성결교회 담임목사는 모두가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지속적인 나눔으로 이웃들의 끼니 걱정을 덜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경대근씨는 고향이 삼례인 아버지께서 칠순 축하금 500만 원을 의미 있게 쓰고 싶어 하셨다아버지의 고향 사랑과 나눔의 뜻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해 특별한 감동을 더했다.

 

또한 이득로씨는 기부를 통해 내가 가진 것을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이런 작은 나눔들이 모여 우리 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동빈 삼례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통해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삼례읍은 기탁받은 성금과 백미는 홀로 사시는 어르신 및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한냇물 나눔가게 및 삼례읍 맞춤형 복지 특화사업에도 사용할 예정이다.

 

<담당부서 삼례읍 290-3417>

 

삼례읍_쌀성금릴레이후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