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재향군인회, 권승환 신임 회장 취임

정기총회화합과 소통으로 안보 가치 지킬 것

 

완주군재향군인회가 지난 19일 완주군 민간협력센터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권승환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유희태 완주군수와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군의원, 재향군인회 완주군지회 회원, 내외빈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정기총회 보고와 회장 이·취임식,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주요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재향군인회 완주군지회의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열린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재향군인회 완주군지회를 이끌며 지역 안보의식 고취와 보훈 문화 확산에 기여해 온 김경원 이임 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새롭게 취임한 권승환 회장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권승환 신임 회장은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을 바탕으로 안보의 가치를 지키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재향군인회 완주군지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재향군인회는 국가 안보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지역사회에서 책임과 봉사를 실천하는 소중한 단체라며 완주군은 앞으로도 보훈단체와 긴밀히 협력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 존중받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보훈도시 완주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향군인회 완주군지회는 안보 교육과 보훈 행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을 통해 호국·보훈의 가치를 군민과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 통합에 기여하고 있다.

 

<담당부서 사회복지과 290-2153>

 

재향군인회 정기총회 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