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완주군 봉동읍 엔케이투, 성금 100만 원 기탁
- 작성자 기획예산실
- 등록일 2026-01-29
- 첨부파일
완주군 봉동읍 엔케이투, 성금 100만 원 기탁
허순 대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활동 봉사 적극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한 엔케이투(대표 허순)가 관내 소외계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봉동읍 행정복지센터에 100만 원을 전달했다.
엔케이투는 각종 재난사고 현장에서 인력으로 작업이 불가능한 중량구조물의 절개, 절단, 지지 등 유압의 힘을 이용하며 인명구조 활동을 할 수 있는 장비인 유압구조장비세트를 주요 제품으로 취급하는 업체이다.
허순 대표는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특화사업, 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봉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허 대표는 “위기 상황에 놓여 힘들어하고 있는 지역 주민의 일상 회복과 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봉동읍에 관심을 가지고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며 동행하는 이웃이 되겠다”고 말했다.
국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늘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봉사에 임해주시는 허순 대표님께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까지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한 봉동읍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봉동읍에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지역을 살피고,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부서 봉동읍 290-32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