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고산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새마을부녀회 13개 읍면 김장 나눔 시작유희태 군수도 참여

 

완주군 고산면 새마을부녀회(연합회장 이경순)7일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홀몸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5일부터 800포기의 배추를 절이는 작업을 이어왔다. 이날은 김치를 정성스레 담아 고산면 38개 마을의 경로당과 취약계층 200가구에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도 현장에 직접 참여해 부녀회원들의 일손을 돕고, 격려했다.

 

유희태 군수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참여한 고산부녀회장님들에게 감사드린다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지숙 고산면장은 매년 김치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되고 있다행정에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이경순 부녀연합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지난 제12회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 부녀회 음식부스 운영 수익금과 일부 유관기관(고산농협) 후원으로 준비됐으며 완주군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이번 고산면 나눔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27일까지 13개 전 읍면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연이어 개최할 계획이다.

 

 

<담당부서 고산면 290-3626>

 

고산면_사랑의김장나눔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