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완주군 인터넷신문

완주군 삼례읍정리수납 전문 두배공간 업무협약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상호 노력

 

 

완주군 삼례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유원옥)가 정리정돈 수납 전문업체 두배공간’(대표 오수현)과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삼례읍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 및 안정적인 생활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의지를 다지기 위해 체결됐다.

 

협약을 통해 삼례읍과 두배공간은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저소득층 적극 발굴 주민들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정리정돈 및 수납서비스 제공 주거 공간 최적화를 위한 맞춤형 정리법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두배공간은 완주군새로일하기센터 창업 교육을 이수한 정리수납전문가들이 설립한 회사로 두배나눔봉사단을 함께 운영하며 취약계층 주거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지난 2023년부터 삼례읍과 업무 협업을 통해 주거환경이 열악한 7가구에는 집청소 및 정리수납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기도 했다.

 

오수현 대표는 정리정돈 수납 서비스는 단순앜 공간 활용을 넘어서 주민들의 마음의 여유를 찾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례읍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원옥 삼례읍장은 이번 협약은 삼례읍 주민들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두배공간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의 다양한 공간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들이 더욱 편안하고 정돈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삼례읍 290-3417>

 

삼례읍_정리정돈업체두배공간취약계층지원협약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