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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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 : 063-290-2052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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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미숙 | 팀장 | 063-290-2151 | ◦과 소관 업무 기획 조정 등 총괄 ◦복지정책 종합계획 및 총괄 ◦복지시책 발굴 추진 ◦보훈시설관리 및 현충일 행사 ◦보훈 및 종합복지관 업무 총괄 ◦자원봉사센터관리운영 ◦구)봉동읍사무소관리 ◦사회복지협의회 운영 관리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총괄 |
이은영 | 주무관 | 063-290-2152 | ◦공약사업(사회복지종사자 처우개선) 추진 ◦지역사회보장계획 연차별 계획수립 및 평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관리 ◦사회복지협의회 운영 관리 ◦사회복지사협회 운영 관리 ◦사회복지전반(재난지원금, 복지평가 등) ◦종합사회복지관 토지매입 ◦신규사업 시책발굴 및 공모사업응모(추진) ◦완주형 복지모델사업 추진 |
이애순 | 주무관 | 063-290-2219 | ○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업무지원 |
유수경 | 주무관 | 063-290-2153 | ◦자원봉사센터관리운영 ◦보훈회관, 보훈시설관리, 보훈행사(일반) ◦보훈단체지원관리(사회단체보조금지원) ◦국가유공자 의료비 지원 사업 ◦호국보훈수당 지급 ◦사망위로금 지급 ◦무연고자처리 및 노숙인 관리(행려자) ◦구)봉동읍사무소관리 |
이성삼 | 주무관 | 063-290-2165 | ○종합복지관 셔틀버스 운행 관리 |
서민성 | 주무관 | 063-290-2175 | ◦과 경리(예산) ◦지역자율형사회서비스투자사업 - 신규사업 발굴 - 서비스 제공기관 등록 및 지도·점검 - 이용자 신규·변경·중지 (사통망 및 차세대전자바우처시스템 관리) - 가사·간병방문지원 사업 |
박동건 | 주무관 | 063-290-2169 | ◦종합복지관 프로그램 기획, 조정, 관리 |
유주이 | 주무관 | 063-290-2155 | ◦과(팀) 일반서무 ◦의회자료요구(행정사무감사) ◦차상위계층 건강보험료 지원 ◦의사상자 업무 ◦재해구호물자관리 및 이재민구호 ◦충무계획(전시전재민구호) ◦신규사업 시책발굴 및 공모사업응모(추진) |
백기열 | 주무관 | 063-290-2164 | ◦종합복지관 관리 및 운영 - 복지관 소회의실 대관 - 종합복지관 운영 지원 ◦연간프로그램 개발, 운영, 관리 |
김정희 | 공무직 | 063-290-2174 | ◦문서접수일반 ◦과 일반서무지원 ◦기록물관리 ◦차상위계층 건강보험료 지원ㆍ관리 |
신수미 | 청원경찰 | 063-290-2167 | 종합복지관 청사관리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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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중택 | 팀장 | 063-290-2181 | ◦ 통합조사관리업무 총괄 ◦ 공약사업총괄/통합조사시책추진총괄 ◦ 수급자 연간조사계획 수립 ◦ 지방생활보장위원회 운영 관리 ◦ 저소득층자녀지원 (통학교통비 등) |
강민조 | 주무관 | 063-290-2188 | ◦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 신청 조사 및 관리 (지역 : 삼례읍, 경천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실시 ◦ 초ㆍ중ㆍ고 학생 교육비 신청 조사 |
이진옥 | 주무관 | 063-290-2189 | ◦ 기초생활보장수급자 급여지원(생계급여, 해산·장제급여) ◦ 양곡 할인지원(기초생활보장수급자,차상위계층) ◦기초생활보장업무 및 사회복지업무 전반 ◦정기확인조사 및 월별확인조사 총괄 ◦부정수급자 보장비용 징수 및 관리 ◦전북형 기초생활보장 지원 ◦ 기초생활업무 예산관리 ◦ 공약사업/통합조사시책추진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 신청 조사 및 관리 (지역 : 비봉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실시 ◦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지급 |
심규리 | 주무관 | 063-290-2184 | ◦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 신청 조사 및 관리 (지역 : 이서면, 상관면, 구이면 - 소득·재산조사, 근로능력판정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 초ㆍ중ㆍ고 학생 교육비 신청 조사 |
이상화 | 주무관 | 063-290-2185 | ◦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 신청 조사 및 관리 (지역 : 봉동읍, 동상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실시 ◦ 초ㆍ중ㆍ고 학생 교육비 신청 조사 |
성민경 | 주무관 | 063-290-2182 | ◦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 신청 조사 및 관리 (지역 : 용진읍, 고산면, 화산면, 운주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실시 ◦ 초ㆍ중ㆍ고 학생 교육비 신청 조사 |
박소라 | 주무관 | 063-290-2183 | ◦ 기초생활보장 및 차상위 신청 조사 및 관리 (지역 : 소양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실시 ◦ 초ㆍ중ㆍ고 학생 교육비 신청 조사 ◦ 기초연금, 차상위(장애,자활), 장애연금, 한부모 신청 조사 (지역 : 봉동읍, 용진읍, 상관면, 고산면, 화산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
최우림 | 주무관 | 063-290-2187 | ◦ 기초연금, 차상위(장애,자활), 장애연금, 한부모 신청 조사 (지역 : 삼례읍, 이서면, 소양면, 구이면, 비봉면, 운주면, 동상면, 경천면) - 소득·재산 변동사항 적용 및 관리 - 변동사항(인적변동 등 10종) 적용 및 관리 - 정기확인조사(연2회) 및 월별확인조사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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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혜란 | 팀장 | 063-290-2191 | ◦장애인정책 업무 기획 조정 ◦여성장애인 출산지원 ◦남성장애인배우자 출산비용지원 ◦장애인 이동목욕서비스 사업 ◦국비공모, 공약사업 추진 및 시책 발굴 |
정지은 | 주무관 | 063-290-2193 | ◦장애인단체 7개소 지원 및 관리 (장애인연합회, 지체, 시각, 꿈드래, 부모회, 농아, 교통) ◦장애인의 날, 문화콘서트(격년) 추진 ◦장애인 생활안정지원사업 추진 (장애연금, 장애수당, 장애아동수당, 의료비, 진단비) ◦장애인 등록 관리(등급 조정/중증장애인 위탁심사) ◦장애인재활보조기구 지원 ◦장애인 신문구독료 지원 (장애인복지/장애인) ◦장애인식개선교육 ◦장애인복지평가 ◦장애인복지 일반 - 장애인자립자금대여 - 시청각 장애인 TV보급사업 - 장애인아파트 특별공급 - 장애인 전동보장구 충전기사업 |
이슬미 | 주무관 | 063-290-2195 | ◦장애인 일자리사업 (일반형, 시간제, 복지형일자리사업) ◦장애인 활동보조 사업추진 ◦장애아동 재활치료사업, 언어발달지원사업 추진 ◦발달장애인 주간 및 방과후 활동서비스 ◦발달장애인 성년후견인 지원사업 ◦장애인 주차구역 단속 및 과태료 부과(표지) ◦장애인 복지카드 및 고속도로 할인카드 관리 ◦중증장애인 유선방송 지원 ◦하이패스 단말기 지원사업 ◦장애 등급개편 관련 업무(2단계) ◦장애인복지팀 서무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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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귀순 | 팀장 | 063-290-2171 | ◦ 희망복지팀 업무총괄 ◦ 공약사업, 국가예산 및 시책 발굴 ◦ 이웃돕기 성금 모금 및 후원자 발굴 ◦ 자활센터 시설 지도 점검 ◦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 |
김미령 | 주무관 | 063-290-2177 | ◦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업무 ◦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연계·협력 업무 ◦ 읍.면 맞춤형 복지 사업 운영 지원 업무 - 교육, 컨설팅, 모니터링, 워크숍, 특화사업 지원 등 ◦ 긴급복지 지원 사업 추진(생계 ㆍ의료비 등) ◦ 복지 사각지대 발굴·지원 체계 구축 및 홍보 ◦ 희망복지팀 서무 업무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 ◦ 이웃돕기 업무 추진 전반(지원연계, 성금모금 등) |
정병기 | 주무관 | 063-290-2176 | ◦ 민간자원 발굴 및 협약, 연계 업무 ◦ 자활근로사업 추진 - 자활사업참여자 근로장려금 지원사업 - 차상위 자활사업참여자 책정 및 관리 ◦ 지역자활센터 운영지원 및 관리 - 자활기업 지원사업 ◦ 자산형성 지원사업 ◦ 자활기금 운용 |
송한솔 | 주무관 | 063-290-2173 | ◦ 지역 및 기업, 단체 등 사회공헌 공모사업 ◦ 의료급여특별회계 업무 전반 ◦ 의료급여 사례관리 ◦ 의료급여 현금급여, 건강생활유지비 지원사업 등 |
신영수 | 주무관 | 063-290-2172 | ◦ 코로나19 격리자 생활지원비 지원 ◦ 희망복지 전담차량 운영 (트럭1대, 모닝1대) ◦ 복지 사각지대 발굴·지원 체계 구축 및 홍보 ◦ 통합사례관리 업무 |
김혜영 | 공무직 | 063-290-2180 | ◦ 의료급여 사례관리 및 급여일수 관리 읍면동 (봉동,용진,고산,비봉,운주,화산,동상,경천,사회복지시설) ◦ 선택병의원, 연장승인 관리 및 심의회 운영(6회) ◦ 의료비 지급 사후관리(중복청구 등) ◦ 의료급여 제한여부 조사관리 ◦ 의료급여관리사 업무 사업계획 및 결과보고 ◦ 의료급여 실적보고 및 평가업무(사업홍보 및 교육 등) |
이서윤 | 공무직 | 063-290-2179 | ◦ 의료급여 사례관리 및 급여일수 관리 읍면동 (삼례,상관,이서,소양,구이,사회복지시설) ◦ 선택병의원, 연장승인 관리 및 심의회 운영(6회) ◦ 상해요인 보장기관 자료 조사 (10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 의료급여 정산진료비 관리 ◦ 의료급여 제한여부 조사·관리 ◦ 의료급여 평가업무 보조(사업홍보 및 교육 등) |
윤보라 | 공무직 | 063-290-2196 | ◦ 의료급여대상자 전산관리 및 공단전송 (전출입, 자격취득 및 중지, 복지시설입소자 등) ◦ 타법 의료급여 번호부여 및 전산관리 ◦ 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급여 수급권 확인 ◦ 의료급여대상자 전입, 신규, 종별변경자 의료급여증 발급 ◦ 의료급여 본인부담금ㆍ환급금ㆍ건강생활유지비 자격확인 ◦ 의료급여비용 환수ㆍ환불 결정내역 관리 ◦ 의료급여 산정특례 등록 관리 ◦ 의료급여 노인틀니&치과임플란트 등 지원 관리 ◦ 의료급여 임신&출산 지원 ◦ 의료급여 요양비 지원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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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문희 | 팀장 | 063-290-2201 | ◦노인 정책업무 종합기획 ◦고령친화도시 추진업무 총괄기획 【4개 목표/ 8개 영역 / 69개 사업】 ◦ 통합돌봄센터 구축 ◦공약사업 추진 및 시책 발굴 |
조선희 | 주무관 | 063-290-2215 | ◦고령친화도시 (재인증) 추진 【4개 목표/ 8개 영역 / 69개 사업】 ◦고령친화도시조성에 관한 조례 통합 추진 (노인일자리, 노인급식, 노인복지기금 등)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사업 추진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사업운영 ◦노인복지기금 운용관리 ◦노인단체 지원 및 노인회 활성화 추진 ◦노인의 날 행사 추진 ◦이동복지관 운영 ◦노인정책팀 서무 |
강소라 | 주무관 | 063-290-2202 | ◦기초연금대상자 관리 및 지급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추진 ◦완주시니어클럽 운영지원 및 지도감독 ◦노인일자리 공동작업장 위탁 및 운영관리 ◦노인일자리 작업장 확충 및 이전 추진 ◦고령자 친화기업 지원 ◦무료경로식당 및 노인식사배달서비스 ◦노인일자리사업 업무 시스템 관리 |
조지은 | 공무직 | 063-290-2204 | ◦독거어르신 보호자 안심콜 서비스 운영 ◦무료급식 대상자 관리 ◦효도수당 지급 및 관리 ◦취약 어르신 목욕지원사업 ◦孝(효)바우처 이미용권 지원사업 ◦거동불편보행보조기 지원사업 ◦어르신 놀이터 운영 |
김정숙 | 공무직 | 063-290-2170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용진, 화산 |
정현희 | 공무직 | 063-261-9371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고산, 동상 |
김세희 | 공무직 | 063-261-9370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봉동, 경천 |
유란 | 공무직 | 063-261-9371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소양, 이서 |
송재섭 | 공무직 | 063-261-9370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삼례 |
이미경 | 공무직 | 063-261-9371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상관, 구이 |
최신영 | 공무직 | 063-261-9370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삼례리, 사무 |
이국희 | 공무직 | 063-290-2178 | ◦응급관리요원 : 응급안전알림서비스 제공 및 댁내장비 모니터링 수행 - 활동지역 : 비봉, 운주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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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근아 | 팀장 | 063-290-2157 | ◦노인복지업무 및 장사업무 종합기획 ◦사회복지법인(시설)관리 -법인설립허가 검토 -정관변경인가 및 기본재산 처분허가 -법인(시설) 지도점검 총괄 등 ◦공약사업 추진 및 시책 발굴 |
김현정 | 주무관 | 063-290-2207 | ◦노인복지관 건립 및 운영 ◦노인생활시설 설치(변경) 신고 수리 ◦노인생활시설 17개소보조금지원및지도감독 ◦장기요양기관(생활/재가) 지정 및 갱신 ◦재가장기요양기관 20개소 관리 (3코드) ◦장기요양기관 현지조사 및 처분 (생활, 재가장기요양기관) ◦장기요양기관(생활/재가장기요양기관) 인력관리 ◦장기요양등급 수급자 입소·변경 승인 ◦노인복지시설(생활) 기능보강사업 ◦노인시설팀 서무 |
정혜영 | 주무관 | 063-290-2202 | ◦노인여가복지시설 설치(변경)신고 수리 ◦경로당 495개소 지원관리 (등록446, 거점22, 사랑방27) - 운영비, 냉·난방비, 간식비, 정부양곡 등 ◦경로당 기능보강사업 추진 (신축, 개보수, 냉난방기기, TV, 냉장고, 운동기구 등) ◦동절기 공동생활경로당 운영지원 ◦경로당 지역봉사원 수당지급 추진 ◦노인대학 및 노인교실 운영지원 4개소 |
노찬우 | 주무관 | 063-290-2210 | ◦재가노인복지시설 설치(변경)신고 수리 ◦장기요양기관(재가) 지정 및 갱신 (2코드) ◦재가시설26개소 보조금지원및운영지원(2코드) ◦장기요양기관 현지조사 및 처분(재가시설) ◦장기요양기관(재가시설) 인력관리 ◦장기요양등급 수급자 입소·변경 승인 ◦노인돌봄데이케어센터 운영지원 |
공상희 | 주무관 | 063-290-2208 | ◦장사업무전반 ·묘지, 자연장, 봉안시설 설치(변경)허가 ·사설 장사시설 지도점검 ·불법묘지 접수 및 검토에 따른 행정처분 ·전주승화원 현대화사업 공동건립 사업추진 ◦공설장사시설운영 관리 ◦공설장사시설 기간연장계약 관리 · 공설장사시설 시스템 유지관리 · 공설공원묘지 물품구입 및 관리 ◦장례식장 영업신고 및 지도점검 |
변진갑 | 주무관 | 063-290-2199 | ◦ 공설장사시설 환경정비 및 관리 ◦ 무연고실(1~2실) 봉안(안치) 및 대장 관리 ◦ 장사정보시스템 관리 |
이정우 | 청원경찰 | 063-290-2198 | ◦공설장사시설관리, 장사시설청사방호 |
이석진 | 공무직 | 063-290-2194 | ◦공설장사시설 관리 · 계약관리 및 상담, 지원 ◦공설장사시설관리(묘역,납골당,화장장) 유지관리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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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주헌 | 팀장 | 063-290-2156 | ◦장애인시설업무 기획 조정 ◦사회복지법인(시설)관리 -법인설립허가 검토 -정관변경인가 및 기본재산 처분허가 -법인(시설) 지도점검 등 ◦국비공모, 공약사업 추진 및 시책 발굴 |
오유리 | 주무관 | 063-290-2192 |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 지원 및 관리 (주간보호센터, 수어통역센터, 생활이동지원센터) ◦장애인복지관 지원 및 관리 ◦장애인인권정보센터, 보장구수리센터 운영 지원 ◦직업재활시설 3개소 지원 및 관리 (행복한집, 희망발전소 1호점, 희망발전소 2호점) ◦중증장애인다수고용사업장(떡메마을) 지원 및 관리 ◦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 관리 ◦사회복지시설 수급계획 수립 ◦장애인복지팀 서무 ◦장애인 편의시설지원 및 관리(편의증진법/장차법) ◦정신요양시설(정심원) 지원 및 운영관리 |
민채은 | 주무관 | 063-290-2197 | ◦장애인거주시설(9개소) 지원 및 운영관리 (국제재활원, 새힘원, 함께사는집, 무지개가족, 은혜의동산, 베데스다의집, 예수재활원, 다애공동체, 기쁨의동산) ◦장애인거주시설 기능보강사업 추진 ◦장애인시설 상ㆍ하반기 안전 및 시설전반 지도 점검 ◦장애인시설 설치신고(미신고) 업무 추진 ◦장애인시설 인권 및 자립실태조사 추진 ◦장애인 복지 위원회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