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모두가 누리는 미래 행복도시 완주

  • 맑음8
  • 맑음
  • 초미세먼지19㎍/㎥보통

완주소개

공단소개

100%

미 션
모두가 누리는 공공복지, 누구나 꿈꾸는 미래행복도시
비 전
지속가능한 복지와 편의를 선도하는 스마트 도시 구현
핵심가치
1.고객만족 2.안전중심 3.지속가능 4창의혁신
2025년 경영목표
1.군민과의 적극적 소통
2.안전 우선 시스템 강화
3.지속가능 경영체계 구축
4.혁신적 조직문화 및 효율적 자원 활용

1.고객만족

고객만족을 취우선 가치로,
최선을 다하는 공단

고객서비스 체계강화
1. 고객중심 CS경영체계 확립 및 고객만족도 조사 90점 달성
2. 직원 및 군민 참여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3. 고객맞춤형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구축
공공시설 및 교통서비스 품질 향상
1. 마을버스 운영체계 개선 및 이용편의성 증대
2. 프리미엄 산림휴양 공간 조성사업으로 고품질 휴양시설 제공
3. 공설공원묘지 진정작업 등 쾌적한 환경조성
고객응대 전문성 강화 및 내부역랴야 개발
1.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직원 대상 전문교육 실시
2. 내부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 및 CS경영조직 운영

2. 안전중심

선제적 안전관리를 통한
중대재해 Zero

안전관리계획 수립 및 전직원 참여 안전인식 제고
1. 사업장별 위험성 평가 실시 및 안전관리 강화 방안 수립
2. 전 직원 대상 위험인식 프로그램 시행 및 아차사고 공모전 실시
3. 보건관리자와 협력하여 직원 건강 및 작업 환경 점검 강화
4.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공단 내 캠페인 및 관련 자료 공유
공단 사업별 무재해 운영체계 구축
1. 안전을 싣고 달리는 부릉부릉 마을버스 운영
2. 고산자연휴양림 및 장설묘지 안전사고 예방 체계 구축

3. 지속가능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신뢰기반 혁신경영 실현

지속가능한 경영기반 강화
1. 2단계 사업 추가 이관 준비 및 주사무소 이전 추진
2. ESG 탄소중립 실천 및 친환경 활동 추진
3. 직무기반 지속가능 성과체계 마련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시스템 구축
1. 전산 시스템 관리를 통한 업무 처리속도 향상
2. 마을버스 배차 자동화 시스템 고도화를 통한 고객편의성 제고
사람 중심의 안정적 조직 문화 형성
1. 직원 역량 강화와 소통 활성화
2. 일·가정 양립지원 조직 문화 형성

4. 창의혁신

창의·효율 중심
선장기반 구축

신뢰·투명·혁신 경영 체계구축
1. 명품 공단 도약을 위한 효율적 업무체계 마련
2. 공단 초기 공공기록물 효율적 관리 및 운영시스템 구축
고객 중심의 혁신 서비스 제공
1. 고객편의 중심 적극행정 추진
2. 종량제봉투 전산 주문판매 시스템 도입
3. 신규 공단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전략적 홍보활동 실시

퀵메뉴